일상/음식(Food)

서울대학교 입구역 곱창의 전설에서 처음 먹어본 대창 구이 솔직 후기

D.1201 2022. 11. 17. 08: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랫만에 야식을 시켜먹었는데요. 메뉴는 대창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대창구이는 한 번도 제대로는 먹어보지 못했어요. 가격도 가격이고.. 양도 적어 부담스러웠거든요.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늦은 밤에 배달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

저희가 시킨 곳은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곱창의 전설이라는 곳인데요!
오며가며 "한 번 먹어봐야지.."했는데, 딱 생각이 나더라구요.

[지도]


한우대창구이(약 30,000원)

배달로 시켜서 주문했어요. 가격은 대략 30,000원 정도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우삼겹도 같이 주셨어요. 양이 부족할까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어요.

구성은 생각보다 알찼어요!

기본적인 대창+간+고기조금에다가 콩나물과 부추무침, 그리고 계란찜이 왔어요. 저희는 두명이서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특히 같이 오는 청양고추 간장 소스가 좋았어요. 느끼한 대창과 잘 어울려요.

고기가 많은 건 아니에요.

통대창(잘라서 왔어요) 1줄-2줄, 간, 고기부위 약간, 구운 양파 요렇게 왔는데, 양은 그럭저럭이었어요.
아무래도 대창이 기름이 많다보니, 많이 먹기는 힘들어서 그런 것 같기도해요. 사실 가격 생각하면 많은 것은 아니네요 ㅎㅎ


총평: 괜찮았어요 :)

느끼한 대창이지만 같이 오는 반찬들과 먹기 좋았어요. 따라오는 간과 고기의 맛도 불맛이 나서 특이했습니다. 다시 먹고 싶네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