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소개(Designs)/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항공기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진 면도기, 하입 바디 면도기(HypeBody Razor)

D.1201 2021. 11. 25. 07:00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면도기, HypeBody Razor

세심한 사용성을 가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면도 경험 제공 가능
범용성 넓은 면도날 사용, 간편한 교체, 3단계의 면도 단계 설정

 

하입바디 면도기(HypeBody Razor)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KickStarter)를 통해서 오픈된 프로젝트이다. 알루미늄 모노바디 디자인을 채택한 하입바디는 '할아버지가 사용하는 세심한 손길의 면도기'라는 강력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거기에 간편한 교체, 범용성 넓은 면도날 선택, 3종류의 카트리지라는 차별점을 가진다. 다소 투박하게 생긴 디자인이 남성 제품인 면도기와 적절하게 융합되어, 가지고 싶은 제품처럼 보여진다.

 


Storytelling of HypeBody Razor
할아버지가 사용하던 면도기의 감성을 전달하다

하입바디 면도기는 오래된 이야기로 제품을 시작한다. '할아버지가 사용하는 세심한 손길의 면도기'. 자칫 위험해보이는 1중날의 면도기이지만, 할아버지라는 친숙하지만 경험이 많은 인물의 이미지가 더해져서,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주는 뛰어난 스토리텔링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면도기는 무엇일까요? 할아버지가 사용하던 오래된 면도기는 어떠한 이유로 지금까지 살아남았을까요?
하입바디는 단순히 오래된 면도기를 지향하는 것을 넘어서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The HypeBody Razor, Kickstarter)

 

마치 할아버지가 하던 면도를 연상하게 하는 하입바디 면도기(HypeBody Razor)

 


Product Design
알루미늄 모노바디의 볼드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1중날 면도기

알루미늄 모노바디의 제품 디자인을 보여주는 하입바디 면도기(HypeBody Razor)

면도기의 가장 전통적인 모습은 칼날일 것이다. 그리고 가장 오래된 면도기의 모습은 하나의 칼날으로 구성된 1중날 면도기일 것이다. 3단을 넘어 5단, 7단 칼날이 대세인 최근 면도기 시장에서 하입바디는 1중날 면도기라는 오래된 디자인을 다시 선보인다. 하지만 올드한 느낌을 주지는 않는다. 모노바디의 디자인은 하이테크 제품의 모습이 보이기도 한다.

 

일반적인 날면도기 제품이 Y자 라인을 따라서 원통형이 길게 뻗은 모양이라면, 하입바디 면도기는 철판이 구부러진 조금 더 볼드한 형상을 보여준다. 3단으로 꺽인 면들은 면도기를 사용할 때의 사용자의 손이 어디에 위치해야만 하는지 알려주는 것 같다. 꺽인 면의 마지막에 위치해있는 면도날은 제품을 사용하는 방향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Information of Item
킥스타터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중인 하입바디 면도기

하입바디가 선보이는 3가지의 카트리지

하입바디 면도기는 항공기 등급(Aero-Space Grade)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다. 이로 인해, 피부에 저자극적이며 위생적이라고 한다. 또한, 면도기 카트리지의 종류가 센시티브, 컴포트, 울트라 클로즈의 3가지로 나뉘는 것도 신선하다. 각각 예민한 피부, 편안한 사용성, 뛰어난 절삭력의 특징을 보여주는 선택지이다. 

 

원터치 방식의 면도날 교체가 가능한 하입바디 면도기

하입바디 면도기는 또한 원터치 면도날 교체를 제공한다. 면도날을 교체할 때 손으로 날을 만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위생적인 부분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시장에 나와있는 Schick, Personna 등의 면도날 브랜드와 호환이 가능하여 넓은 범용성을 보여준다. 

 

하입바디 면도기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며, 실버/블랙/오렌지/레드/그린/화이트(ME1 기준)의 6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을 기준으로, 프리미엄 라인업인 X185$(슈퍼 얼리버드 기준), ME172$(슈퍼 얼리버드 기준)의 가격대로 판매 중이다. 

 


지금까지 하입바디 면도기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새로운 제품이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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